Home » 빵은 쉽게 만들었다.

빵은 쉽게 만들었다.

빵 만드는 사람들은 좀 이상한 것이다. 그것들은 놀랍게도 단 한 가지 용도가 있는 큰 주방용품이다: 그들은 빵을 굽는다. 자, 빵을 굽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빵 제조사들은 여러분이 남은 평생 동안 매일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게 만들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신선한 오렌지에서 매일 오렌지 주스를 만들어 내는 기계들과 마찬가지로, 이것의 필요성은 논쟁의 여지가 있다.

빵메이커를 이용하려면 빵의 재료(향기, 우유, 효모 등)를 넣기만 하면 되고 전원을 켜면 신선한 재료가 너무 번거로우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빵 믹스까지 받을 수 있다. 그 기계는 당신의 재료로 반죽을 만들어 빵 덩어리로 구울 것이다. 그 빵은 전형적으로 맛이 꽤 좋지만 방부제가 부족하기 때문에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빵 제조업자들이 정말로 흥미로워지는 것은 부산호스트바 그들이 평범한 상점 스타일의 빵을 만들 때가 아니라, 당신이 그들과 함께 창조적인 빵을 만들기로 결정할 때 입니다. 그들은 빵을 매우 빨리 만들기 때문에, 그들은 아주 잘 될 수도 있는 이상한 재료들을 실험하는 것을 훨씬 더 편리하게 만든다. 좋아하는 치즈를 넣은 빵을 만들 수 있어 예를 들어 초콜릿이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