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est To Best – 기업 브랜드

Best To Best – 기업 브랜드

맥도날드,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인텔, 모토로라, 소니, 그리고 UPS와 같은 다국적 기업들이 어떻게 그들의 이름을 생각해냈는지 궁금해 본 룰루게임 적이 있는가? 생각해봐, 만약 이 회사들이 절름발이나 망각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지금만큼 클까? 모든 회사는 이름을 생각하며 출발한다. 예를 들어, 한 법무법인은 스미스, 존슨, 브라운 법무법인과 같은 관계자들의 이름을 일반적으로 사용한다. 여자 전문점의 이름은 빅토리아 시크릿이나 베어 에센셜과 같이 관능적이고 신나는 것이어야 한다. 의류 라인은 유명한 디자이너의 이름을 자랑해야 한다. 기업 브랜딩은 단지 회사 이름만을 포함하는 것이 아니다. 기업 로고 디자인과 전체 기업 이미지 등도 담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바둑이 그것이 당신의 기업 정체성을 전달한다는 것이다. 컴퓨터를 생각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떠오른다. 복사기 대신 제록스를 떠올리게 된다. 치약은 콜게이트와 같다. 소비자의 마음에 꼭 맞는 완벽한 브랜드 이름을 생각해 내는 것은 회사를 시작하기 위한 재정을 생각해 내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1. 첫인상이 마지막

명함을 배포할 때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