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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부할 수 없는 전자 메일 복사를 위한 8단계

=> 1단계 – 누구와 대화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메일 판매 편지를 쓰기 위해 자리에 앉기 전에 청중들이 누구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이메일 마케팅의 결과를 얻기 위한 마스터 키다.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십시오.

– 귀사의 잠재 고객/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 귀사의 잠재 메이저놀이터 고객/고객을 가장 좌절시키는 것은 무엇인가?

– 당신과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 다른 사람은 누구인가?

– 잠재 고객/고객들이 왜 여러분을 믿어야 하는가?

– 잠재 고객/고객은 왜 다른 사람 대신 귀사에 응답해야 하는가?

– 타겟 시장은 어떤 종류의 호소에 응답할 것인가?

=> #2단계 – 위대한 주제는 당신의 목적이다.

전자 메일이 결과를 생성하기 전에 수신자는 전자 메일을 열어야 한다. 하지만 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모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의 제목이 핵심이다.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만드는 데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종류의 이메일 수식이 있다. 각각 소비자에게 마술처럼 작용하는 심리학적 매력이 다르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다.

– 강력한 이점 제시 – “전파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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