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섹스 앤 더 시티 (시즌 3) DVD 리뷰

섹스 앤 더 시티 (시즌 3) DVD 리뷰

1990년대의 가장 성공적인 케이블 시리즈 중 하나인 “섹스 앤 더 시티”는 뉴욕에 사는 네 명의 여자 친구들의 삶을 기록한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지역 신문의 널리 읽히는 섹스 칼럼니스트 캐리 브래드쇼 역으로 출연한다. 그녀는 세 명의 옷장 친구 미란다 홉스(신시아 닉슨), 사만다 존스(킴 캣트럴), 샬롯 맥두걸(크리스틴 데이비스)과 합류했다. 그들은 함께 로맨스, 진로, 삶의 결정에 대한 조언을 위해 서로에게 의존하는 헌신적인 여성 집단을 형성한다.

섹스앤더시티(시즌3) DVD는 시즌 초연 ‘연기가 있는 토토사이트 곳’을 비롯해 캐리, 미란다, 사만다, 샬롯이 스테이튼 아일랜드에 가서 뉴욕시 소방국의 ‘캘런더 콘테스트’를 심사하는 등 유쾌한 에피소드가 다수 등장한다. 캐리어는 진취적인 정치가에 관심을 갖게 되고, 샬롯은 연말까지 결혼해야 한다고 결정한다. 한편, 사만다는 전화가 오면 떠나야 하는 소방관과 맞장구를 치고, 미란다는 소방관과의 방문으로 개인적인 생각을 어느 정도 받아들이게 된다.그 밖에 시즌 3의 주목할 만한 에피소드에는 “공격”이 있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